본문 바로가기

Devils Divers student photo

푸켓오픈워터자격증SSI 데블스다이버스와함께[ 푸켓 한국인 최초 no.1스쿠버다이빙샵 ] 2018시밀란리브어보드 SSI강사개발과정

푸켓오픈워터자격증SSI 데블스다이버스와함께
[ 푸켓 한국인 최초 no.1스쿠버다이빙샵 ] 
2018시밀란리브어보드 SSI강사개발과정 

#시밀란 #푸켓다이빙 #오픈워터자격증 #골프 #낚시
#리브어보드 #데블스다이버스 #푸켓한국인최초다이빙샵
#SSI한국인강사개발ITC #취미 #푸켓 #푸켓여행 #여행스타그램 
#배낭여행 #맛집 #푸켓맛집 #팔로우 #사진 #데일리 #daily #맞팔
#좋아요 #소통 #l4l #f4l #일상스타그램 #ootd #오오티디 
#선팔하면맞팔 #카카오톡아이디jimmy1203
www.devilsdivers.com

요즘은 자주보이네요..

바다거북이..ㅋㅋ

멋진추억를 원하세요

푸켓 한국인최초no1스쿠버다이빙샵 

멋진추억에는 

수중사진입니다.

사랑합니다...^^

멋진추억를 원하세요

푸켓최고의 전통 데블스와함께하세요

오늘은 DMT와함께

랍스터도 만나보고요..ㅋㅋ

오늘도 푸켓데블스다이버스 전용스피드보트로 진행됩니다

오픈워터스킬중 하나 중성부력 

호버링

ㅋㅋ 사진을 찍는사람이 ㅋㅋ

다이빙을 마치고 한컷


푸켓다이빙샵을 선택하실경우

01.전통

02.한국강사인원

03.샵위치

빠른문의 카카오톡아이디 jimmy1203

www.devilsdivers.com